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진행중!

FAQ

♥ 가장 많이 문의주시는 질문들 ♥

제목

교환/반품 안내

작성자 디어윤

작성일 2020-06-19

HIT 13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※ 디어윤은 상시 CCTV 촬영을 하고 있으며 상품누락 방지를 위해 출고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

※ 고의적인 파손, 허위누락 신청하여 적발 시 법적인 책임을 지셔야 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 


주소 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문현로263 1층 104호

♥전화번호 : 010-2525-9531

♥배송비 입금계좌
 예금주 : 디어윤(황윤서)     
 계좌번호 : KB국민 807501-04-265326


♥ 접수방법

 - 단순변심 사이트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시거나, 문의게시판에 반품의사를 표현한 문의글 기재해주시면 대한통운에 반품접수 진행해드리고 있어요

 

[접수기간]

 - 상품 수령 후 7일 이내로 접수

 - 부분배송으로 받아보신 경우 모든 상품 수령하시고 한꺼번에 보내주세요!

   (각각 보내주실경우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ㅠ_ㅠ)


[배송비 및 택배사]

- 사이트에 반품접수 또는 문의로 접수해주실 경우 반품접수 진행해드리고 있어요


직접 반품접수 하실경우

- CJ대한통운(1588-1255) > 받으신 상품 1번 선택 > 운송장번호 입력 후 별표(*) 입력 > 배송료 착불 선택

- CJ대한통운 택배 착불 이용시 교환 5,000원/전체반품 5,000원/부분반품 2,500원 입니다.

  (제주,도서산간지역 교환 11,000원/전체반품 11,000원/부분반품 5,500원)

- 선불,타택배 이용시 더 비싼 요금으로 배송비를 부담하실수도 있으세요 ㅠ_ㅠ

  번거로우시더라도 대한통운 택배 이용하여 반품부탁드립니다

- 교환으로 인해 추가배송비, 제주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배송비를 따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  (상단 입금계좌 참조)


♥ 처리방법

 - 교환/반품 정확히 말씀해주시지 않으신 경우 일괄 단순변심 반품(환불)처리 됩니다.

 - 보내주신 상품이 디어윤에 도착한 날로부터 검수에서 교환/반품처리 까지 2-3일 소요됩니다.


[반품]

 - 반품 시 결제해주신 수단(무통장입금,카드결제,네이버페이 등)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- 검수 후 이상이 없다면 2-3일내로 환불 처리 됩니다.

 - 반품이 불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 반송 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  (하단 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 참조)


[교환]

 - 검수 후 이상이 없다면 2~3일내로 출고 됩니다.

 - 단순교환(색상변경,사이즈변경,상품변경)일 경우 왕복배송비 5000원 입금해주야 출고 됩니다.

 - 맞교환(상품이 당사로 반송된 후 출고)됩니다.

 - 교환이 불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반송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  (하단 교환/반품 불가능한 경우 참조)


[오배송&불량]

 - 오배송&불량상품 받아보신 경우 정상상품으로 재배송 됩니다.

 - 반송 전 사이트 문의게시판으로 사진과 함께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★교환/반품처리 불가한 경우★

 - 접수기한(배송완료일로부터 7일)이 지난 경우

 -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상품의 변형,파손된 경우

 - 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 경우

 - 착용한 흔적이 있는 상품 (음식물,화장품,섬유탈취제,향수냄세,세택,수선 구김 등)

 - 인위적인수선, 세탁된 상품

 - 원단 특유의 냄새, 간단한 실밥, 초크자국 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   ※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, 교환/반품이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반송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

 - 불량 / 오배송 상품을 받으셨더라도 개봉이나 착용하신 후 외출 혹은 세탁, 임의 수선 이후에는

   어떠한 사유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므로 상품을 수령 후 반드시 불량 여부를 꼼꼼히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불량률을 낮추기 위해 최대한 1,2,3차 검수후 보내드리지만 거래처에서 취급되지 않는 불량 부분은 불량 처리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

-실측 사이즈는 실측자와 실측 방법에 따라 1-5cm 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

따라서 사이즈 인포와 사이즈 차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

-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감 차이 등은 불량으로 처리 되지 않습니다

[형광등/자연광/조명과 사용하시는 핸드폰에 따라 색감 전송이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

색감 차이에 의한 불량은 불량으로 취급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]


-불량일 경우 불량 상품이 맞는지 확인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맞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.

고객팀께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.


-디어윤에서는 1차로 거래처에서 상품 검수 후 입고되며, 2차로 배송팀에서 상품 하나하나

검수후 출고드리고 있습니다.

배송에 관련된 모든 과정들은 CCTV로 녹화중에 있으며, 만약 고의적으로

훼손한 상품을 불량이라고 주장하시는 경우에는 법적 대응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


*불량이 아니에요*

해상도로 인한 색상차이 / 미세한 스크레치 / 실밥 / 본드자국 / 장식 잔기스 / 상세사이즈 오차 / 미세한 비대칭


*대량생산 제품으로 미세한 불량은 불량처리가 되지 않으실수 있습니다*

-대량 생산 제품으로 안/밖 쪽 실밥 정리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

-니트의 경우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상품마다 길이가 다를수 있습니다

[니트류는 생산일자/컬러별 사이즈 차이가 날수 있는점 알아주세요! 불량 사유 되지 않습니다]

-니트의 특성상 미세한 코빠짐/올트임/박음질 불규칙 있을 수 있습니다

-간단한 수선이 가능한경우 (단추 빠짐, 미세한 튿어짐 등) 는 불량 처리 되지 않습니다

-모든 염색 원단의 경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, 첫 세탁은 단독세탁 권장드립니다 [데님의 경우 필수]

-디테일 인포의 정보의 경우 주관적인 기준으로 측정됨을 알려드립니다

-옵션명의 경우, 가장 가까운 컬러를 표현한것이며, 정확한 색상을 일컫지 않을수 있습니다 (예: 레드의 경우, 고객님마다 톤차이로 다홍이라고 느끼실수도,

와인,핑크라고 느끼실수 있으므로, 임의적으로 명칭을 붙인것입니다)

-패딩/무스탕/에코퍼의 경우 새상품은 초기에 털빠짐이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


첨부파일

reply modify
댓글 수정 / byte